하림, '푸디버디 팝업스토어' 방문객 1만8천명 돌파

등록 2024.07.26 10:22:01 수정 2024.07.26 10:22:01
신현숙 기자 shs@youthdaily.co.kr

11일부터 스타필드 하남에서 운영 중인 ㅍㅍㅍ팝업스토어...일평균 평일 1천명·주말 2천명 이상 방문

 

【 청년일보 】 종합식품기업 하림의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의 첫 단독 팝업스토어 'ㅍㅍㅍ팝업스토어'가 어린이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1일 오픈한 'ㅍㅍㅍ팝업스토어'는 '엄마아빠, 푸디버디 만들어 올게요!'를 주제로 36개월부터 초등학생 어린이를 대상으로 기획됐으며, 오는 31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사우스 아트리움에서 진행된다.


26일 푸디버디에 따르면, 팝업스토어 누적 방문자수는 2주만에 1만8천명을 돌파했다. 주중에는 일평균 약 1천명이 다녀갔고, 주말 4일 동안은 일평균 2천명을 넘어섰다. 특히 지난 20일에는 약 2천500명이 방문하면서 최고 방문객을 기록했다.


ㅍㅍㅍ팝업스토어는 '푸디버디(foodybuddy)', '팜(farm)', '팩토리(factory)' 각 글자의 초성을 따 이름을 지었으며 어린이들이 푸디버디에 들어가는 국내산 채소들을 직접 수확하고 라면팩토리에서 나만의 라면을 만들어보는 컨셉으로 만들어졌다.


푸디버디 브랜드와 제품을 공부할 수 있는 '푸디버디존', 푸디버디 제품을 만들기 위한 재료들을 직접 체험하고 수확할 수 있는 '팜존', 원하는 토핑부터 제품 디자인까지 직접 골라 푸디버디 라면을 제조할 수 있는 '팩토리존', 푸디버디 브랜드의 모든 제품들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페이보릿존'으로 나눠져 있다.


푸디버디 관계자는 "이제 방학과 휴가 시즌을 맞아 어린이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진짜 맛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푸디버디는 합성첨가물 없이 가장 신선한 자연 식재료로 맛을 내는 하림의 식품철학을 담은 하림의 어린이식 브랜드로 현재 즉석밥, 라면, 튀김요리, 핫도그, 국물요리, 볶음밥 등 라인업을 갖췄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