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가 PC 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 리마스터(이하 리니지)'의 신규 업데이트 'EP. GLORY'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30일 엔씨소프트에 따르면, 리니지 이용자는 사전예약에 참여 시 ▲페어리 퀸의 아티펙트 ▲페어리의 가호 ▲페어리의 큐브 ▲요정 클래스 체인지 인장을 획득할 수 있는 '글로리 축복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혜택은 내달 13일 정기점검 이후 게임 내에서 수령 가능하다.
'페어리 퀸의 아티펙트'는 강화 수치에 따라 공격 시 보너스 대미지 추가 효과를 제공하는 아이템이다. 이벤트 및 인 게임 재화를 소모해 강화할 수 있다.
'페어리의 가호'는 고속 성장을 위한 경험치 보너스 옵션을 제공한다. 본 서버의 경우 95레벨 미만 캐릭터에게는 100%, 95레벨 이상 캐릭터에게는 50%의 경험치 보너스를 제공한다. '아인하사드 축복' 버프를 보유하고 있다면 50% 경험치 보너스를 추가로 받는다. 특화 서버는 100% 경험치 보너스가 예외 없이 적용된다.
'페어리의 큐브'를 사용하면 ▲영웅의 무기, 갑옷 제련석 상자 ▲용의 티셔츠 보호 주문서 ▲케플리샤의 오라클 ▲퓨어 엘릭서 ▲전투 강화 주문서 등 캐릭터 성장과 스펙 향상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아이템을 매일 랜덤하게 받는다.
'요정 클래스 체인지 인장'은 요정 클래스 체인지를 무료로 진행할 수 있는 1회성 아이템이다. 클래스 체인지를 진행하지 않을 경우 이벤트 NPC를 통해 '퓨어 엘릭서'로 교환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리니지는 내달 13일 'EP. GLORY' 업데이트와 함께 리니지 대표 클래스인 요정을 리부트한다. 요정 클래스의 특징과 장점이 강화될 수 있도록 다양한 스킬들의 조정과 편의성 개선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EP. GLORY' 사전예약 상세 내용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