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최유라쇼'서 샤크닌자 론칭 1주년 특별 방송 진행

등록 2025.02.20 14:27:21 수정 2025.02.20 14:27:30
김원빈 기자 uoswbw@youthdaily.co.kr

 

【 청년일보 】 롯데홈쇼핑은 미국 소형가전 1위 브랜드 ‘샤크닌자’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오는 22일, 27일 이틀 간 인기 상품을 특별 구성으로 선보이고,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994년 설립된 ‘샤크닌자’는 미국, 영국 청소기 시장 점유율 1위, 미국 컨슈머 리포트 평점 1위를 기록하고, 전 세계 34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브랜드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2월 ‘샤크닌자’ 무선 청소기를 국내에 첫 론칭한 이후 차별화 상품을 TV, 라이브 커머스 등 다양한 채널에서 선보이는 ‘원소싱 멀티채널(OSMC, One Sourcing Multi Channel)’ 방식으로 판매해 왔다.

 

롯데홈쇼핑은 ‘샤크닌자’ 론칭 1주년을 기념해 특별 구성과 혜택으로 방송을 준비했다.

 

22일 약 1.7kg의 가벼운 무게에 자동 먼지비움 기능까지 갖춘 ‘에보파워 시스템 네오+’ 무선 청소기(LC351)를 샤크 스팀 청소기, 3.5L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를 더해 특별 구성으로 선보인다.

 

27일 ‘최유라쇼’에서는 지난해 론칭하자마자 한정수량 1천대가 조기 매진됐던 ‘샤크 디텍트’ 무선 청소기(IW3241)를 판매하며, 모든 구매고객에게 샤크 핸디형 청소기를 증정한다.

 

내달 13일에는 그릴, 에어프라이, 로스트, 베이크, 건조, 재가열 등 6가지 요리 기능을 갖춘 ‘닌자 푸디 에어그릴’을 업계 단독으로 론칭한다. 향후 롯데홈쇼핑은 청소기를 비롯해 주방 가전, 뷰티 기기 등으로 ‘샤크닌자’ 상품군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김유택 롯데홈쇼핑 리빙부문장은 “지난해 전략적으로 론칭해 1년 만에 주문액 300억 원을 달성한 ‘샤크닌자’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 방송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샤크닌자’의 다양한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가전 상품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