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가 지난달 새롭게 출시한 초코드링크 '왕실초코'의 온라인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사진=빙그레]](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311/art_17419407230933_1af370.jpg)
【 청년일보 】 빙그레가 지난달 새롭게 출시한 초코드링크 '왕실초코'의 온라인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광고영상에는 '왕실초코'만의 맛을 강조, 소비자들에게 초코 드링크의 경험을 기대할 수 있도록 초점을 맞췄으며, MZ세대가 선호하는 영상미와 스토리라인이 제품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또한, 이번 광고 캠페인에는 왕실초코 모바일 게임도 진행되는데, 왕실초코와 관련된 단어를 빠르고 정확하게 입력하는 타자 게임으로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성수 카페거리 및 성수역 일대에서 오프라인 행사인 왕실초코 행차와 샘플링 등이 오는 15일과 22일에 진행될 예정으로,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빙그레 왕실초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빙그레 '왕실초코'는 50년 유제품 노하우를 담아 초코와 카라멜 시럽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으로 단짠의 풍미가 어우러진 점이 특징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광고 캠페인과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왕실초코의 매력을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