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가 '트위치콘 샌디에이고 2025'에 참가한다. [사진=넷마블]](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940/art_17591985087097_4c6448.jpg)
【 청년일보 】 넷마블은 내달 17일부터 19일까지 샌디에이고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트위치콘 샌디에이고 2025'에 신작 액션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를 출품한다고 30일 밝혔다.
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의 부스를 마련하고 새롭게 업데이트된 기능과 신규 콘텐츠가 포함된 데모 버전을 공개한다. 관람객들은 부스에서 데모 버전을 플레이하는 것은 물론, 테마 포토 스테이션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현장을 방문할 수 없는 이용자들을 위해 라이브 스트리밍도 진행된다. 라이브 스트리밍은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의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특별 게스트가 출연하여 게임 플레이 및 해설을 제공한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는 글로벌 시장에서 큰 성과를 거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를 기반으로 PC·콘솔 플랫폼 이용자의 눈높이에 맞춰 개발 된 액션게임이다. 이용자들은 최대 4인이 함께 플레이 가능한 협력 전투 콘텐츠를 비롯해 '성진우'의 군주화된 모습으로 전투를 펼치는 '군주화 전투' 등의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적의 공격을 막거나 튕겨내는 '가드'와 '패링', 패링 후 적을 일시 브레이크시키는 'QTE', 각 헌터별 특징을 살린 고유의 '오버드라이브' 시스템, 스킬 간의 연계성을 극대화하는 '체인 스매시' 시스템 등 콘솔게임의 전투 조작감을 살리는 기능이 극대화된 것이 특징이다.
오는 11월 17일 정식출시 예정인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는 현재 사전구매를 진행 중이다. 사전구매는 '엑스박스 PC'와 '스팀' 플랫폼에서 가능하며, 디럭스 사전구매 이용자는 정식출시 3일 전 게임을 먼저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사전구매 기간 '디럭스 에디션'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해당 상품에는 ▲성진우 전용 스킨 ▲프로필 카드 ▲얼굴 장식 및 헤어스타일 ▲신규 펫 등이 포함돼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