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국내 1호 디지털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이 배우 신민아와 함께 신규 광고캠페인 ‘적게 타면 적게 내는 퍼마일자동차보험’을 오는 2일 론칭 한다고 밝혔다.
캐롯의 새로운 광고캠페인은 주행거리에 따라 탄 만큼만 보험료를 결제하는 퍼마일자동차보험만의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일상생활 속 마트를 배경으로 제작됐다.
이번 광고에서 캐롯은 마트에서 당근을 구매 할 때 적게 구매할수록(Kg) 금액이 낮아지는 것과 같이, 자동차보험도 본인이 주행한 거리(Km)에 따라 탄 만큼만 내야 한다는 취지를 살려 퍼마일자동차보험의 특성을 강조했다.
또한 '일년에 만 킬로도 안탄다면 당근 퍼마일'이라는 엔딩을 통해 저 주행거리 운전자를 타겟으로 한 메세지를 전달했다.
이 외에도 캐롯은 이번 광고캠페인 영상 내 QR코드 삽입을 통해 고객들이 즉시 보험료를 확인할 수 있는 장치를 마련했다.
캐롯 관계자는 “퍼마일자동차보험은 출시 1년 반 만에 최근 가입 30만 건을 돌파했다”며 “배우 신민아씨의 매력이 담긴 새로운 광고캠페인을 통해 퍼마일자동차보험의 성장세에 더욱 탄력이 붙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최시윤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