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와 소비자 공략"...캐롯손보, 신규 광고 '디스코퀸' 론칭

등록 2021.04.01 10:42:11 수정 2021.04.01 10:42:20
최시윤 기자 chongi21@youthdaily.co.kr

디스코퀸 신민아와 '캐롯 퍼마일자동차보험' 광고 캠페인 론칭
디스코곡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다가가…가입자 수 기대

 

【 청년일보 】 국내 1호 디지털 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이 지난 해에 이어 2021년에도 배우 신민아와 재계약을 통해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론칭 한다고 1일 밝혔다.

 

신규 광고캠페인은 전편의 레트로한 분위기를 유지하되 더욱 강렬하고 에너지 넘치는 컨셉으로 신민아의 매력은 물론, 퍼마일자동차보험의 핵심인 ‘탄 만큼만 매월 후불로’ 슬로건을 대중의 기억 속에 더욱 강력하게 인지시킬 예정이다.

 

컨셉은 그 동안 타는 만큼 보험료를 결제하는 자동차보험 시스템이 없었다는 점과 ‘탄 만큼만 내는 퍼마일자동차보험이 합리적이다’라는 점을 후크송 형태로 풀어내고 있다. 곡은 대중에게 익숙한 레트로 디스코 곡, Boney M의 바하마 마마 곡에 서비스 특징을 살린 재미있는 개사 및 편곡을 적용하였다.

 

이번 신규 캠페인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는 물론 ‘디스코퀸 신민아’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기억하기 쉬우며, 서비스의 특징이 자연스럽게 녹여진 캠페인이 될 것으로 보여진다.

 

또한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가수 이미쉘이 부른 캠페인송 뮤직비디오와 신민아 댄스배우기 영상이 순차적으로 노출될 예정으로, 대중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궁금증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캐롯은 지난해 10월 신민아를 전속모델로 기용한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신민아만의 세련된 ‘스마일’ 미소와 ‘퍼~마일’ 이라는 광고 캐치 프라이즈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캠페인을 통해 대외적으로 캐롯을 인지시키고, 가입자수 증가로 연결시키는데 큰 역할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캐롯은 퍼마일자동차보험 판매를 시작한 지 13개월만에 13만건 이상의 실적을 거두었고, 특히 지난해 10월 신민아 광고캠페인 론칭 이후, 이전 대비 약 300%의 실적 상승이 있었다고 전한 만큼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자동차보험 시장 공략에 더욱 탄력이 붙을 것으로 보인다.

 

캐롯 관계자는 “IT기술이 접목된 혁신적인 퍼마일자동차보험이 배우 신민아와의 광고 시너지효과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가 많이 높아져, 세대 구분없이 퍼마일자동차보험을 많이 찾고 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탄 만큼만 후불로 내는’ 퍼마일자동차보험의 장점을 TV, 라디오,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적극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최시윤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