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컴투스는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 몬스터 외형을 더욱 화려하게 변신시키는 신규 형상 변환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신규 형상 변환은 서머너즈 워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몬스터 5종의 새로운 모습을 담아 각 몬스터의 아름답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표현했다.
먼저, '꿈꾸는 소녀 마도사'와 '잊혀진 방랑자 요괴무사'는 서머너즈 워에서 선보이는 몬스터 '마도사'·'요괴무사'의 첫 형상변환으로, 두 몬스터의 신비한 매력을 끌어올려 더욱 화려하게 디자인됐다.
'마수의 군주 드래곤 나이트'·'파멸의 인도자 드래곤' 등 몬스터 '드래곤 나이트'와 '드래곤'의 강인함을 살린 신규 형상 변환도 업데이트됐으며, '교환한 장난꾸러기 주사위술사'도 추가돼 '주사위술사'의 외형을 더욱 개성 넘치게 연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의 아레나·길드전·점령전 등 여러 전투 콘텐츠에서 몬스터 덱 관리를 저장할 수 있는 덱의 개수와 기본 몬스터 슬롯 개수를 상향하고 도전 과제도 개편해 게임 플레이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최고의 길드를 선발하는 점령전 토너먼트 시즌 7을 개최하고 오는 26일 오전 11시까지 시즌 우승 길드를 예측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토너먼트는 결승전을 포함해 총 다섯 라운드로 펼쳐지며 라운드별로 승부 예측을 진행, 예측 성공과 실패에 무관하게 전 참가 유저에게 보상 획득의 기회를 제공한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