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웹젠이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 3'의 출시를 기념해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과 제휴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3월 25일까지 네네치킨을 구매하면 ▲카오스비약 20개 ▲콘도르의불꽃 5개 ▲콘도르의깃털 10개 등이 들어있는 게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네네치킨 앱으로 주문하면 한정판 호칭 '반반뮤많이'와 ▲수호펫 뽑기 스크롤 3개와 카오스비약 50개도 추가로 얻는다.
양사는 추첨을 통해 장패드와 에코백, 인형 등 '웹젠 프렌즈' 상품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공식 커뮤니티에 새롭게 가입한 회원 중 선착순 3만 명에게 네네치킨 구매 시 사용 가능한 '네네초코볼 쿠폰 1개'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웹젠은 뮤 오리진 3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길드 랭킹에 따라 '탈것: 팬텀 타이거(기간제)'와 마정석 등을 지급하는 '최강 길드 선발 대회'를 진행한다. 히든 퀘스트를 수행해 목표한 지식 포인트를 달성하거나 특정한 레벨을 달성하면 각종 보상을 주는 이벤트도 운영한다.
3월 22일까지는 전투력 상위 30명을 선발하는 '전투력 레이스' 이벤트가 열린다. 1위 이용자에게는 경품으로 '애플 아이패드 프로'를 선물하고 2위부터 30위까지는 '날개: 나비 날개(영구)'와 블루다이아 등의 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
한편, 지난 23일 출시된 뮤 오리진 3는 현재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각각 인기순위 1위와 2위에 오르며 순항하고 있다.
웹젠은 25일 저녁 8시 30분에 공개되는 '로랜 공성전'을 시작으로, 이른 시일 내에 '어비스 공성전' 등 MMORPG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대규모 경쟁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