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신규 월광 영웅 '해적선장 플랑'을 업데이트했다고 18일 밝혔다.
해적선장 플랑은 암속성의 5성 등급 사수 영웅이다. 적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주는 '화상', 상대를 폭발시켜 높은 추가 피해를 주는 '폭탄' 등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한다.
특히, 세 번째 스킬인 '전탄 발사'는 자신에게 공격력 증가 강화 효과를 부여하고 적 전체를 공격해 2턴간 화상과 폭탄을 발생시킨 후 행동 게이지를 감소시켜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 나갈 수 있는 것은 물론, 자신의 행동 게이지는 상승해 다른 스킬과의 연계가 매우 용이하다.
또한, 두 번째 스킬인 '바다의 무법자'에는 특정 조건 만족 시 아군 전체의 행동 게이지를 상승시키는 패시브 효과가 있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 나갈 수 있다.
에픽세븐 세계관 속에서는 타국의 무역선을 습격하거나 새로운 항로를 개척하는 해적단의 선장으로 등장하며, 이를 통해 얻은 재화를 왕실에 바쳐 해적 활동을 암묵적으로 승인받는 등 전략적인 면모도 가지고 있다.
한편, 영웅 '엘레나'·'레이'·'주시자 슈리'를 위한 전용 무기도 업데이트됐다. 각 전용 무기는 해당 영웅의 특성을 더욱 강화시켜 강점을 보이는 콘텐츠에서의 활용도를 더욱 향상한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