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아모레퍼시픽의 '퍼즐우드'는 아트 오브제 출시를 기념해 내달 28일까지 아모레성수에서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퍼즐우드는 '아모레성수'의 향을 모티브로 한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지난해 11월 비건 핸드크림과 비건 디퓨저로 첫 선을 보였다.
퍼즐우드는 이번 기획전을 위해 국내 유명·신진 공예 작가와 협업을 통해 '몽상 식물' 컨셉의 아트 오브제를 제작했다. 출시한 오브제들은 퍼즐우드를 오감으로 느낄 수 있도록 입체적으로 고안돼 심미성과 실용성을 겸비했다.
퍼즐우드의 아트 오브제 '몽상 식물 에디션'은 파이브콤마와 협업한 핸드메이드 텍스타일 오브제 'Scent Wick라인'과 신진 작가와 협업한 핸드메이드 세라믹 오브제 'Shape of Ritual라인'으로 구성했다.
'Scent Wick라인'은 천연 소재의 텍스타일 핸드메이드 오브제로 홈오브제, 악세서리, 디퓨저 스틱 등 일상에 새로운 영감을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부드럽고 유기적인 형태의 핸드 크래프트 세라믹 오브제 'Shape of Ritual라인'은 국내에서 얻어진 천연 흙, 인체에 무해한 유약을 사용해 홈오브제, 데스크테리어, 괄사 및 인센스 홀더 등 일상 속 다양하고 이로운 쓰임을 고려해 제작했다.
퍼즐우드는 아모레성수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아트 오브제는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로 제공된다. 퍼즐우드 본품과 아트 오브제를 함께 구입하면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도 있다.
더불어 기획전 기간 동안 인센스 스틱을 구매하면 실버 인센스 홀더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청년일보=오시내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