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아이오페는 피부 스케일링 패드인 '스킨 부스터 앰플 필 패드'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전문기관에서 진행하는 필링의 2단계를 그대로 담기 위해 PEEL 패드와 FILL 패드 2-스텝으로 구성했다. 회사 측은 단 1회 사용만으로도 모공 속 노폐물 제거와 모공 축소에 효과가 있고 피부의 결과 톤까지 개선해 준다고 전했다.
또 필링의 첫 단계로 활용 시 효과적인 PEEL 패드에는 4세대 필링 성분인 LHA를 비롯한 AHA, BHA, PHA로 이루어진 '멀티 액시드 성분'이 총 15% 담겼다. 각질과 화이트·블랙헤드와 같은 피지는 물론 모공 속 노폐물까지 제거할 수 있다.
두 번째 단계에서 사용하는 FILL 패드는 모공 관리 후 필요한 에센셜 관리로 보습, 진정, 항산화 효과가 있는 앰플 성분을 담았다.
'스킨 부스터 앰플 필 패드'는 1회 사용만으로도 묵은 각질이 크게 감소하며 피부 결과 톤을 즉각 개선해 주고 모공 속 노폐물은 98.5%, 피지는 31.1% 줄여주어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한다. 또한 모공의 수, 면적, 부피, 깊이 등이 모두 감소하는 효과가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한다.
아이오페의 신제품 '스킨 부스터 앰플 필 패드'는 아모레몰, 브랜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과 전국 아리따움, 마트, 올리브영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