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동국제약은 뉴트리션 브랜드'마이핏' 라인으로, 신선한 레몬과 석류를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유기농 레몬즙 100'과 '더진한 석류콜라겐 젤리'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동국제약은 '마이핏 유기농 레몬즙 100'이 맛과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NFC 공법을 사용한 레몬 과즙 100% 제품으로, 하루 1포로 간편하게 레몬 한 개를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유기가공식품(ORGANIC) 인증을 받은 신선한 이탈리아 시칠리아산 유기농 레몬을 사용했으며, 정제수와 향료, 설탕 등이 포함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마이핏 더진한 석류콜라겐 젤리'는 100% 고품질 튀르키예산 석류를 사용했으며, 1포당 평균 300Da(달톤) 초저분자 피쉬콜라겐 1000mg, 병풀 추출물도 함유해 아름다움과 건강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다고 동국제약은 설명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동국제약 뉴트리션' 채널에서는 유기농 레몬즙 신상위크를 기념해 10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최대 67% 할인 혜택과 퀴즈 이벤트 등이 진행되며, 오는 11일 오전 8시 30분에는 유기농 레몬즙 런칭 라이브 방송도 운영된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담당자는 "여름철은 더위에 금세 지칠 수 있어 건강관리에 더욱 유의해야 한다"며 "이번 여름에는 신선한 100% 유기농 레몬즙과 고품질 석류콜라겐 젤리로 건강과 아름다움을 모두 챙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은 소비자 건강을 마이핏V로 채우고, 마이핏B로 비우고, 마이핏S로 유지하는 '3-cycle' 철학이 담긴 브랜드 아이텐티티를 바탕으로, '마이핏'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