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동국제약이 뉴트리션 브랜드 마이핏의 '마이핏S 핑크핏 다이어트 3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4일 동국제약에 따르면, '혈당&핑크핏 다이어트', '스피드 팻버닝 핑크핏 다이어트', '나이트 슬리밍 핑크핏 다이어트'로 완성된 마이핏S 핑크핏 다이어트 3종은 체지방 감소는 물론, 개인별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맞춤 섭취가 가능하다.
동국제약은 '핑크핏 다이어트 3종'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달 한달 간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동국제약 뉴트리션' 채널에서 최대 6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14일부터 23일까지 운영되는 네이버 쇼핑 페스타 기간에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담당자는 "개인별 식습관과 나만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선택이 가능한 '핑크핏 다이어트 3종'에 대한 높은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맞춤형 다이어트 제품을 선택해 건강한 바디 밸런스를 맞춰 나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마이핏S 혈당&핑크핏 다이어트'는 탄수화물 위주의 식습관으로 체지방 관리와 더불어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및 식후 혈당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4중 기능성 제품으로, 식후 하루 1정 간편한 복용으로 건강한 다이어트와 라인 유지가 가능하다.
운동을 병행하며 저녁 식후 하루 1팩으로 간편하게 체지방 관리를 원한다면 '마이핏S 스피드 팻버닝 핑크핏 다이어트'로 관리할 수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해 인체적용시험 결과 체지방 감소와 제지방량 증가가 입증됐다. 또한, 혈행 건강, 기억력 개선, 항산화, 체내 에너지 생성 등 8가지 기능성을 담아 멀티 케어가 가능하다.
'마이핏S 나이트 슬리밍 핑크핏 다이어트'는 바쁜 일상으로 운동이나 엄격한 식이조절이 어려운 이들에게 적합하다. 미역추출물과 석류씨오일을 배합해 만든 다이어트 신소재 개별인정형 원료인 잔티젠이 주성분이며, 인체적용시험 결과 16주 섭취 시 기초 대사량이 400kcal 증가했고 체지방은 4.4kg 감소했다. 취침 전 1정을 복용하면 되고 병풀추출물, 테아닌, 락티움, 세인트 존스워트와 같은 부원료 4종을 포함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