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농심이 용기면 브랜드 '누들핏' 신제품 '누들핏 짜파구리맛'과 '누들핏 카구리맛'을 15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누들핏 브랜드 출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비빔타입 제품이다. 기존 국물타입 누들핏 대비 약 4배 더 넓적한 당면과 함께 식감도 향상시켰다.
또 너구리 캐릭터 어묵을 넣었으며, 짜파구리맛과 카구리맛 각각 135kcal, 120kcal의 칼로리, 장 운동과 유해물질 배출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 1천500mg을 함유했다.
농심 관계자는 "여름철을 맞아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누들핏 비빔타입 신제품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짜파구리와 카구리의 맛, 다양한 요리에서 토핑으로 사랑받는 당면의 조합을 맛있게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