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가 '아침의 나라: 서울' 출시를 기념해 '토끼&해치소주 검은사막 에디션'을 선보인다. [사진=펄어비스]](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40834/art_17243900378815_d04f5d.jpg)
【 청년일보 】 펄어비스가 '토끼&해치소주 검은사막 에디션'을 출시했다.
23일 펄어비스에 따르면, '토끼&해치소주 검은사막 에디션'은 '아침의 나라: 서울' 출시를 기념해 선보인 신규 콜라보 제품이다.
검은사막은 모험가들에게 재미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선보여왔다. 검은사막은 지난해 '아침의 나라' 출시에 맞춰 '검은사막걸리'를 선보인 바 있다.
'토끼&해치소주 검은사막 에디션'은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 디자인이 적용된 패키지와 함께 ▲토끼소주 화이트 ▲해치소주 ▲아침의 나라 소주잔 2개 ▲검은사막 쿠폰 등으로 구성됐다. 토끼소주는 '구미호', 해치소주에는 '산군' 라벨 디자인을 적용해 전통적인 느낌을 한껏 살렸다.
'토끼&해치소주 검은사막 에디션'은 ▲술마켓 ▲카카오톡 선물하기 ▲술픽 ▲딸국 전통주 보틀샵 ▲이유있는 술집 ▲오렌지보틀 ▲보틀스토리 등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검은사막 X 토끼&해치소주 제휴 상자' 3개를 얻을 수 있는 검은사막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을 통해 ▲해치소주 2개 ▲토끼소주 2개 ▲발크스의 조언(+50)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5개 ▲크론석 100개를 모두 받을 수 있다.
확정 획득 아이템 외에도 ▲[이벤트] 무기, 의상 프리미엄 상자 10개 ▲크론석 1만개 ▲벨의 심장 ▲가모스의 심장 ▲기린의 눈물 ▲기억의 파편 1천개 등을 얻을 수 있다.
한편 검은사막은 지난 7일 '아침의 나라' 후속편이자 완결편인 '아침의 나라: 서울'을 선보였다. '아침의 나라: 서울'에서 모험가는 경복궁을 비롯해 광화문, 창덕궁 등 조선시대 궁궐의 모습을 실제와 같은 모습으로 만날 수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