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동아제약은 공식 온라인몰 디몰(:Dmall)에서 여성 위생용품 브랜드 '템포'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디몰에서 템포 패드류 전 제품(▲내추럴 순면 중형 슬림 ▲내추럴 순면 대형 ▲내추럴 순면 라이너 롱 ▲내추럴 순면 입는 오버나이트)은 1+1 혜택이 적용되며, 탐폰류 전 제품(▲탐폰 내추럴 레귤러 ▲탐폰 오리지널 슈퍼 ▲탐폰 내추럴 슈퍼)은 20% 할인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전 구매 고객 대상 주문 건 당 1만5천원 상당의 지노렉스 페미닌 클린 티슈 1박스(30매)도 선착순 증정한다. 지노렉스 페미닌 클린 티슈는 개별 포장으로 휴대가 용이하며 생리 중 민감한 Y존을 찝찝함없이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명을 선정해 1만6천원 상당의 록시땅 핸드크림(30ml)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템포 브랜드 위크의 자세한 내용 및 혜택은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 몰인 디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올해 47주년을 맞이한 템포가 고객들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진행되는 다양한 혜택이 고물가 시대에 매달 여성 위생용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드리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