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아모레퍼시픽의 믹솔로지 브랜드 프리메라가 '마일드 앤 퍼펙트 라인' 3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민감해지고 약해진 피부에 도움을 주는 마일드 앤 퍼펙트 라인은 리뉴얼 상품인 '오일 투 폼 클렌저'와 '페이셜 필링', 신제품 '포어 필링 패드'로 구성했다.
'마일드 앤 퍼펙트 클렌징 오일 투 폼'(이하 오일 투 폼)은 메이크업 리무빙과 딥 클렌징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제품으로, 개선된 세정력과 함께 오일로 인한 트러블까지 막아주는데 도움을 준다. '마일드 앤 퍼펙트 페이셜 필링'(이하 페이셜 필링)은 지난 2002년 출시 이후 700만개 이상 판매된 프리메라의 대표 자극도 제로(0.00) 필링 젤 제품으로 묵은 각질을 제거해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신제품 '마일드 앤 퍼펙트 포어 필링 패드'(이하 필링 패드)는 PHA, LHA,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 조합으로 각질과 피지를 제거하고, 화이트헤드와 블랙헤드 생성 예방에 도움을 준다. 순면 고밀착 패드를 손으로 늘려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부착하거나 부드럽게 닦아내는 결 케어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필링 패드와 오일 투 폼은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여드름으로 민감해진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효능은 극대화하고 자극을 줄였으며, 신규 라인 3종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프리메라 마일드 앤 퍼펙트 라인은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아모레몰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