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랩잇, 한국 이어 '글로벌 더마 시장' 정조준

등록 2025.03.21 17:08:51 수정 2025.03.21 17:08:51
권하영 기자 gwon27@youthdaily.co.kr

닥터지∙랩잇,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첫 참가
K더마 브랜드 ‘닥터지’ 헤리티지∙정체성 소개

 

【 청년일보 】 글로벌 뷰티 기업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이탈리아에서 열리는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2025(Cosmoprof Worldwide Bologna 2025)'에 참가해 글로벌 유통 채널 및 협력사 관계자들에게 K더마 대표 브랜드 닥터지 및 랩잇 제품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코스모프로프는 매년 45개국 2천개 이상의 기업이 참가하는 코스메틱 B2B 박람회로, 1967년 시작돼 올해 56회를 맞이했다. 전 세계 화장품 업계를 대표하는 B2B 전시회인 만큼 올해도 로레알, 에스티로더, 시세이도, 아베르데 등 글로벌 인기 화장품 브랜드들이 참석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올해 최초로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2025에 부스 참가를 결정했다.

 

글로벌 B2B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피부과에서 시작된 고운세상코스메틱 창립 스토리와 피부 장벽의 근간이 되는 각질 제거, 보습 관리, 자외선 차단에 기반한 K더마 기술력 및 닥터지, 랩잇의 제품을 소개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과 '블랙 스네일 크림' 등 닥터지의 베스트셀러와 더불어 다양한 선크림, 클렌징, 스킨케어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부스에서는 브라이트닝 필링젤,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등 수년간 올리브영 어워즈에 이름을 올린 닥터지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지난해 국내 론칭을 시작으로 말레이시아에 첫선을 보인 1020세대를 위한 슬림 더마 브랜드 '랩잇'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랩잇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이달 출시된 포어 클렌징 라인을 글로벌 시장에서 처음 선보인다. 랩잇 포어 클렌징 라인은 포어 클렌징 밤, 포어 찰떡 클렌저, 포어 솔트 마스트, 포어 클레이 마스크, 포어 젤리 마스크 등 클렌징 2종 및 워시오프팩 3종으로 구성돼 있다.

 

포어 스킨케어 라인과 동일하게 업사이클링 꼬마 풋감에서 추출한 독자 원료인 '탄닌그린'을 함유한 것이 특징으로,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 형태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신양희 고운세상코스메틱 글로벌 사업 본부장은 "전 세계 뷰티 업계 주요 바이어들이 참석하는 큰 행사인 만큼 이번 박람회 참가를 계기로 한국, 동남아를 넘어 유럽 시장에서도 닥터지와 랩잇의 K더마 브랜드로서의 독자적인 입지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