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오가와치야마 도자기마을. [사진=노랑풍선]](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416/art_17446973731541_05f493.jpg)
【 청년일보 】 노랑풍선은 일본과 중국, 동남아시아의 인기 여행지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옐로팡딜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최근 짧은 비행 시간과 휴양, 액티비티, 호캉스 등으로 많은 여행객들의 관심을 받았던 일본과 동남아시아 이외에도 중국이 무비자 정책 시행 이후 새로운 인기 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에 노랑풍선에서는 일본과 중국, 동남아시아 전 지역을 아우를 수 있도록 이번 옐로팡딜을 준비했다.
오는 21일까지 1주일간 진행되는 옐로팡딜은 ▲일본 규슈 중심지로 역사와 현대가 어우러진 매력적인 '후쿠오카'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의 하나로 아름다운 풍경을 지닌 중국 '장가계' ▲열대의 봄을 만끽할 수 있는 태국 '치앙마이·치앙라이' ▲베트남 대표 휴양지로 아름다운 바다가 일품인 '다낭·호이안' ▲자연과 문화가 어우러진 곳으로 베트남의 몰디브로 불리우는 '푸꾸옥' ▲일조량이 풍부한 날씨로 베트남의 나폴리로 불리는 '나트랑' ▲천혜의 자연 환경과 세계 3대 선셋 명소 중 하나인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등 고객이 취향에 따라 다채로운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노랑풍선에서 선보이는 옐로팡딜 상품은 최저가 17만9천원부터 시작되며, 예약 고객에게는 최대 10만원의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옐로팡딜은 노랑풍선의 자체 기획 딜로 운영되며, 판매 채널을 최적화해 타 상품 대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옐로팡딜은 일본과 중국, 동남아시아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인기 여행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특히 노랑풍선이 자체적으로 기획하고 운영하는 전용 딜 상품인 만큼 여행지 구성과 출발일, 가격 조건 등에서 더욱 경쟁력 있는 혜택을 담아낸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알찬 여행을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