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스마이너스원 레드 하이볼. [사진=BGF리테일]](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625/art_17503067745445_b987ad.jpg)
【 청년일보 】 CU는 지난달 CU 올림픽광장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처음 선보인 피스마이너스원 레드 하이볼을 이달 18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점포에 내놓는다고 19일 밝혔다.
지드래곤(G-DRAGON)의 패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과 협업한 두 번째 상품인 피스마이너스원 레드 하이볼은 우주로 나아가는 세계관을 반영해 지난달 27일부터 CU 올림픽광장점에서 하루 8천888캔 한정으로 판매 중이다.
피스마이너스원 레드 하이볼은 레드 와인 베이스의 생과일 하이볼로, 탄닌감 있는 레드 와인을 넣어 은은한 포도향이 레몬의 산미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와인 애호가 지드래곤이 가장 좋아하는 맛으로 꼽은 상품이다.
CU는 피스마이너스원과의 두 번째 합작품을 전국 1만8천600여 점포에서 만나볼 수 있게 모든 준비를 마쳤다. K-컬처의 독보적인 아티스트인 지드래곤이 참여한 맛있고 패셔너블한 상품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이끈다는 전략이다.
장주현 BGF리테일 주류팀 상품기획자(MD)는 “두 번째 협업 상품인 피스마이너스원 레드 하이볼이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완판 행진을 이어간 만큼 더 많은 고객들이 해당 상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전국 판매를 결정했다”며, “CU는 앞으로도 주류 시장의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하고 차별화된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