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롯데씨어터, '브로드웨이 42번가' 개막 기념 이벤트 진행. [사진=롯데컬쳐웍스]](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728/art_17521344363678_c3dbf6.png)
【 청년일보 】 뮤지컬 전용 공연장 샤롯데씨어터는 올여름 대표 기대작 '브로드웨이 42번가' 개막을 맞아 공연의 감동을 배가시킬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공연장과 뮤지컬펍이 국내 최초로 협업한 '커튼콜 인 샬롯'이 '브로드웨이 42번가'를 시작으로 문을 활짝 연다. 작품의 배경인 1930년대 뉴욕 브로드웨이의 화려한 분위기에서 영감을 받아 재해석한 메뉴와 시그니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테이블 서빙을 하던 직원들이 배우로 변신해 펼치는 화려한 쇼와 함께 맛있는 음식까지 즐길 수 있는 '커튼콜 인 샬롯'은 무대 안팎을 넘나드는 몰입감을 선사한다. 특히 '커튼콜 인 샬롯'은 공연 관람객이 아니더라도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다.
또한, 샤롯데씨어터의 시그니처로 자리 잡은 '향기 마케팅'도 이번 시즌 다시 펼쳐진다. 플로럴 시트러스 계열의 향기로, 샤롯데씨어터 로비 곳곳을 상큼한 베르가못과 스파클링, 레몬 향이 가득 채운다. 작품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이 향기는 공연 전부터 설렘과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릴 전망이다.
뮤지컬 넘버를 먼저 경험할 수 있는 '몰입의 즐거움' 청음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샤롯데씨어터 로비의 청음대에는 소니 코리아와 협업한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이 마련돼 있어 주변 소음의 방해 없이 생생하게 뮤지컬 넘버를 즐길 수 있다. 극의 넘버 'BOW 3'는 물론, 배우별 오디오 콘텐츠를 다양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아울러 관객들의 필수 코스로 자리 잡은 '필름한잔 포토부스'도 '브로드웨이 42번가' 콘셉트로 새단장했다. 한정 디자인과 포토 템플릿으로 특별한 공연 관람의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브로드웨이 42번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샤롯데씨어터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윤세인 롯데컬처웍스 공연사업팀 팀장은 "샤롯데씨어터는 관객과 함께 공연의 즐거움을 확장하는 공간으로서 무대 밖에서도 오래 기억에 남을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며 "올여름 샤롯데씨어터에서 온 가족이 함께 '브로드웨이 42번가'와 '뮤캉스'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는 오는 9월 14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만날 수 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