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트렌드를 한 눈에"…11번가, 제철템 전문관 '제철코어' 오픈

등록 2025.08.13 10:12:15 수정 2025.08.13 10:12:22
김원빈 기자 uoswbw@youthdaily.co.kr

 

【 청년일보 】11번가는 최근 소비 트렌드를 이끄는 화제의 상품군들을 큐레이션해 선보이는 전문관 ‘제철코어’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뜨겁게 달군 시즌 아이템, 트렌디한 이슈 상품, 계절을 대표하는 먹거리까지 지금 이 시기에 경험하고 구매하면 좋을 ‘제철템’들을 한자리에 모았다.

 

11번가 제철코어 전문관은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매달 상품군이 새롭게 구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달에는 ‘컵빙수’, ‘말차,’ ‘복숭아’, ‘토마토’, ‘저속노화’ 등 최근 온·오프라인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총 5가지 상품군을 꼽아 소개한다.

 

먼저 뛰어난 가성비와 간편성으로 올여름 디저트 시장의 강자로 급부상한 ‘컵빙수’를 한 데 모았다.

 

SNS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며 ‘품절 대란’을 일으킨 ‘메가MGC커피 팥빙 젤라또 파르페’ e쿠폰(4천350원)을 비롯해, 제철과일인 망고가 얹어진 ‘메가MGC커피 망빙 파르페’ e쿠폰(4천350원), ‘이디야커피 망고 그래놀라 1인 빙수’ e쿠폰(6천170원) 등을 앞세웠다.

 

최근 ‘디토 소비’ 문화와 맞물려 젊은 세대 사이에서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는 ‘말차’ 관련 제품들도 선보인다.

 

차광재배로 생산한 고품질 찻잎으로 만든 ‘아름다원 유기농 보성 말차’(300g, 2만8천원), 진한 말차의 풍미가 담긴 ‘홋카이도 마차 밀크캔디’(81g, 1천870원), 짭짤한 프레첼에 말차크림이 코팅된 티푸드 ‘오설록 말차 프레첼’(70g·4개, 2만1천600원) 등을 마련했다.

 

또 여름철 대표 과일 ‘복숭아’를 활용한 상품(백도·천도 복숭아, 복숭아 맛 곤약젤리, 피치 컬러 메이크업 상품 등)과 제철을 맞은 ‘세계 10대 슈퍼푸드’인 ‘토마토’와 관련된 제품(찰토마토, 방울토마토 모양 키링, 토마토 그래픽 티셔츠, 토마토 잎향 룸 스프레이 등)까지 최근 대세로 떠오른 제철템들이 다양하다.

 

11번가는 오는 9월에도 쇼핑 트렌드와 이슈를 이끄는 새로운 상품군들을 선정, 제철코어 전문관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영진 11번가 마케팅담당은 “제철코어 전문관이 별도의 탐색 과정 없이도 요즘 소비 트렌드에 가장 최적화된 상품군을 쉽게 접할 수 있는 ‘쇼핑 가이드’가 되길 기대한다”며 “단순한 제품 나열이 아닌 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것에 초점을 맞춰, 실용적이고 트렌디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