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유는 신제품 이노센트 라인을 출시하고 배우 신세경과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스킨유 이노센트 라인은 샤워젤 4종과 버블워시, 스크럽워시, 크림스크럽으로 이뤄졌다. 샤워젤은 리브르 머스크, 플로럴 부케, 컴포트 우디, 파우더리 블랑 총 4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머스크 씨드 성분과 롱래스팅 특허를 출원한 그물망 구조로 오랫동안 풍성한 잔향을 느낄 수 있다.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한 고밀도 크림 거품이 부드러운 사용감은 물론 샤워 단계부터 피부 케어를 돕는다. 독일 더마 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하고 약산성에 동물성 원료와 광물성 오일 등 14가지 특정 성분을 제외했다.
스킨유 이노센트 라인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이날부터 일주일간 라이브 방송과 기획전을 진행한다.
【 청년일보=백승윤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