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광동제약은 최근 동의보감 처방에 기반한 자양강장제 '광동 경옥고' 소비자들을 위해 카카오톡 채널을 공식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특히 카톡 채널에서만 만날 수 있는 국민가수 임영웅의 사진과 메시지를 대량 선보인다는 소식도 함께 전했다.
내달 3일부터 일주일에 두 장씩 공개 예정인 임영웅의 사진은 총 12장이 순차적으로 제공되며 임영웅만의 시그니처 포즈 등 다양한 앵글과 표정으로 구성됐다. 사진과 함께 공개되는 메시지는 '건행하세요', '귀한 당신이니까' 등 팬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내용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광동제약은 이와 함께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광동 경옥고의 효능·효과와 브랜드 소식 등을 알리는 콘텐츠도 제공한다. 광동 경옥고의 브랜드 스토리를 보여주는 SNS, 기사 등을 보여줌으로써 소비자들이 놓쳤던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카카오톡으로 제공되는 제품 홍보 콘텐츠들은 제약협회의 광고심의를 받은 후 전송이 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올해 광동 경옥고의 모델로 임영웅이 선정된 뒤 팬층의 관심과 지지가 이어지고 있다"며 "카카오톡 채널의 다양한 임영웅 사진 공개는 감사의 의미로 준비한 콘텐츠다"고 말했다.
한편 광동제약은 일부 온라인을 통해 광동 경옥고를 구하려는 시도가 있었던 것으로 인지했으나 이는 약사법 제44조 위반에 따른 불법으로 처벌을 받을 수 있으며 가품의 우려도 있어 공식 판매처인 약국에서 구매가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