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광동제약]](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00731/art_15959888868247_02fb44.jpg)
【 청년일보 】 광동제약은 은은한 커피향의 새치커버 염모제 ‘광동내가그린카페헤어칼라’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광동내가그린카페헤어칼라’는 콜롬비아산 커피콩 추출물이 함유돼 염색 시 은은한 커피향을 느낄 수 있다. 평소 염색약 특유의 냄새 때문에 염색이 불편했던 사람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허 받은 제조방법을 통해 염색력과 명도·발색·지속력을 높인 것도 장점이다. 발색 유지력이 뛰어나 오래가는 염색약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염모제로 인한 모발손상도 최소화했다. 맥주효모 추출물과 바이오틴, 5종 펩타이드 및 자연유래 복합 추출물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통해 염색으로 인한 모발손상 완화 및 영양공급에 도움을 준다.
한국인의 모발색과 가장 흡사한 2가지 컬러인 새치용 흑갈색과 새치 멋내기용 자연 갈색으로구성, 원하는 색상을 선택해 자연스러운 염색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기존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튜브 옆 부분에 눈금 가이드를 적용했다. 이 눈금가이드는 1제, 2제를 균일하게 짤 수 있도록 해 효율적인 사용을 돕는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광동내가그린카페헤어칼라’는 염색 시 냄새에 민감해 염색을 꺼렸던 소비자는 물론, 오래가는 염색과 확실한 새치커버를 원하는 분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며 “확실한 새치커버와 커피향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채워줄 것” 이라고 소개했다.
【 청년일보=안상준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