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NH농협카드는 'zgm.고향으로(지금. 고향으로)' 카드 광고영상이 유튜브 누적 조회수 2천만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제작된 해당 영상은 광고모델 배우 강하늘과 슬로건 '내가 픽한 고향을 키우다'를 내세워 고향의 의미를 '내가 사랑하는 공간'으로 재정의하고, 국내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이에 따라 NH농협카드는 6월 5일부터 6월 18일까지 조회수 2천만 돌파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광고에 등장한 '원픽 고향'처럼 '나의 원픽 고향'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30명)을 제공한다.
광고 영상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시행된 고향사랑기부제를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제작한 zgm.고향으로카드 광고영상이 좋은 반응을 얻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향과 도시를 잇는 고향사랑기부제를 적극 홍보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고향사랑을 전파하겠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이나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