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롯데백화점은 ‘슈퍼 스타일(Super Style)’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7일부터 10월 13일까지 백화점 전 점에서 가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공휴일이 몰린 10월 초에 맞춰 연휴 쇼핑 고객을 위한 패션 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사은 혜택을 확대했다.
이번 세일에는 약 500개 브랜드가 참여해 가을, 겨울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우선, 한섬·삼성·LF 등 국내 주요 패션 그룹사와 협업하여 ‘Autumn Outer Collection’ 행사를 진행하여 가을 주력 상품인 원피스와 간절기 재킷 등 가을 상품을 10~30%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가을 야외 활동을 즐기려는 고객을 위해 스포츠 부문에서는 의류, 운동화 등 인기 상품을 10~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잡화 상품군에서도 가방, 선글라스, 스카프 등을 최대 40% 할인한다.
황금 연휴가 본격 시작되는 10월 1일부터 9일까지 패션, 잡화, 스포츠 단일 브랜드를 당일 3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며 동일 조건 하에 일부 브랜드를 롯데백화점 제휴 현대카드로 구매 시에는 1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10월 1일부터 13일까지 백화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F&B(식음료)매장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금액 할인권’을 이틀간 총 10만명에게 선착순 제공한다. 30일, 10월 8일 당일 오전 10시 30분부터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발급받을 수 있다.
세일을 맞아 유통사 최초로 입점한 브랜드의 할인 행사도 선보인다.
우선,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1층에서는 유통사 최초로 오픈한 ‘에스피오나지’ 매장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매장에서는 ‘브론슨’ 브랜드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인천점 1층에서는 ‘송지오 옴므·베트맨&조커’ 컬래버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며 캐릭터를 활용한 티셔츠, 재킷 등 가을 상품을 선보인다.
가을 최대 혼수 시즌을 맞아 예비 부부를 위한 ‘웨딩 페어’ 행사도 진행한다. ‘웨딩 페어’는 롯데백화점의 웨딩 특화 서비스인 ‘웨딩 마일리지’를 최대로 받을 수 있는 행사로, 올해는 행사기간을 작년보다 6일 더 늘려 10월 1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바쉐론 콘스탄틴’, ‘그라프’, ‘리모와’, ‘토즈’ 등 참여 브랜드를 확대하고 30일까지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더블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롯데백화점몰에서는 롯데백화점이 국내사업을 펼치고 있는 '바샤커피' 답례품 온라인 기획전도 선보이며 웨딩 마일리지 및 엘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패션’을 테마로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차별화 콘텐츠도 준비했다.
10월 6일에는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유통업계 대표 마라톤 대회 ‘스타일런’ 행사를 개최한다. 올해는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웨(K-way)’와 협업하여 더욱 특별한 마라톤 대회가 될 전망이다.
10월 3일부터 6일까지 롯데백화점 전 점에서 ‘킨더유니버스 페어’ 행사를 선보인다. ‘킨더유니버스(KINDER UNIVERSE)’는 롯데백화점의 키즈관 브랜드로, 이번 행사에서는 총 20개 아동·유아 패션 브랜드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해당 브랜드에서 당일 30·6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5%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