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잠실점, '프리미엄 리빙' 상품군 강화…대단지 수요 '정조준'

등록 2024.10.17 08:57:33 수정 2024.10.17 08:57:41
김원빈 기자 uoswbw@youthdaily.co.kr

 

【 청년일보 】 롯데백화점은 잠실점에 ‘프리미엄 리빙’ 상품군을 강화하고, 사상 최대 규모로 꼽히는 대단지 아파트의 신규 입주 수요를 적극 공략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11월 말부터 서울시 강동구 둔촌동에 약 1만2천세대의 신규 입주가 시작됨에 따라, 인근 백화점인 잠실점의 리빙 매출도 고공행진 중이다. 실제로 지난달부터 잠실점의 리빙 상품군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2배 가량 급증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한다.

 

또한, 상권 특성상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 잠실점의 리빙 상품군 객단가(1인당 구매금액)는 전점 최고 수준으로 분석되고 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18일까지 걸쳐 잠실점 10층 리빙관에 프리미엄 브랜드를 단계적으로 확대한다. 또한, 18일부터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본격적으로 대규모 신규 입주 수요 사로잡기에 나선다.

 

먼저,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들을 새롭게 선보인다. 대표 브랜드는 이탈리아 명품 가구 브랜드로 유명한 ‘까시나’와 ‘에드라’다. 특히, ‘까시나’ 매장에서는 이탈리아 데님 브랜드인 ‘로이 로저스’와 협업한 ‘소리아나’ 소파를 국내 최초로 판매한다.

 

또한, 에드라에서는 이탈리아 출신의 디자이너 ‘프란체스코 빈파레’가 제작한 가구 컬렉션도 선보인다. 이 외에도 쾌적한 재택 근무 환경과 자녀들의 맞춤형 공부방 조성을 위해, 미국 기반의 글로벌 오피스 가구 브랜드 ‘스틸케이스’의 오프라인 단독 매장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감도 높은 인테리어를 완성해줄 프리미엄 소품 매장도 준비했다.

 

특히,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편집숍 ‘루밍’에서는 소가구부터 조명, 홈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리빙 상품들을 한 자리에 판매한다. 또한, 덴마크의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인 ‘헤이’를 비롯해 ‘비트라’, ‘아르텍’, ‘드리아데’ 등의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들도 숍인숍 형태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인기 침대 브랜드 매장도 프리미엄 요소를 극대화 시킨다.

 

‘에이스 침대’의 ‘헤리츠’와 ‘시몬스 침대’의 ‘블랙’ 등 각 브랜드별 프리미엄 침대를 위한 전용 공간을 조성해 선보인다. 또한, ‘매트리스 체험존’도 외부에서 보이지 않도록 별도 공간으로 만들어, 다른 고객들의 방해 없이 개인별 수면 습관과 취향에 맞는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한다.

 

18일부터는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까시나’와 ‘루밍’에서는 구매금액에 따라 선착순으로 감사품을 증정하며, ‘에드라’와 ‘스틸케이스’에서는 11월 14일까지 품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0월 20일까지는 가구 구매시 결제수단에 따라 구매금액의 최대 10% 상당을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이동현 롯데백화점 라이프스타일부문장은 “가구를 중심으로 프리미엄 리빙 콘텐츠를 강화함으로써, 대규모 신규 입주와 더불어 더욱 커질 주변 상권을 적극 공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상품을 중심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리빙 콘텐츠를 다채롭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