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오뚜기가 다가오는 냉동만두 성수기 시즌을 맞아, 배우 김태희와 함께한 'X.O. 만두'의 엄마의 초능력편을 신규 TV CF 공개했다.
㈜오뚜기는 엄마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김태희를 3년 연속 모델로 선정했다. 김태희는 2022년 처음 'X.O. 만두' 모델로 발탁된 바 있다.
이번 신규 TV CF는 배우 김태희가 '가족을 생각하는 엄마의 눈에는 X.O. 만두만 보인다'는 컨셉으로 제작됐다.
수많은 아이들 속 내 아이를 한 번에 찾아내는 엄마의 초능력을 마트에서의 상황에 대입해, 여러 제품 중 'X.O. 만두'를 골라내는 모습을 그려냈다.
2019년 처음 선보인 'X.O. 만두'는 'eXtra Ordinary(비범한, 대단한)'라는 의미를 담은 만두 브랜드로, 당면을 넣지 않고 고기, 해산물, 야채 등 재료로 속을 채운 제품이다.
현재 ▲교자 ▲교자 새우&홍게살 ▲굴림만두 ▲군만두 ▲슈마이 ▲손만두 ▲물만두 ▲감자떡만두 등 제품이 있으며 지난 4일에 'X.O. 딤섬 새우 하가우, 샤오롱바오, 마라창펀' 3종을 추가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엄마의 '초능력'이라는 키워드를 토대로, 가족에게 좋은 음식만 주고 싶은 마음을 담아 'X.O. 만두'의 TV CF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냉동만두 제품군 출시로 라인업 확장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