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슬(Whistle), 반려 라이프 브랜드로 재탄생. [사진=애경산업]](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417/art_17453949928973_f2f798.jpg)
【 청년일보 】 애경산업의 휘슬(WHISTLE)은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이 오랫동안 지속되기 위해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휘슬은 반려동물이 더 이상 관리의 대상이 아닌 가족구성원의 일원으로서 반려인과 반려동물 사이의 관계와 경험을 제공한다는 마음을 담아 양질의 제품을 설계하는 반려 라이프 브랜드의 콘셉트를 적용했다.
휘슬은 두 가지 색만 볼 수 있는 '이색형 색각'을 가지고 있는 반려동물과 사람이 함께 볼 수 있는 가장 유사한 색인 '청록색'(turquoise)을 브랜드의 메인 컬러로 선정해 반려동물의 마음을 공감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또한 브랜드 BI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즐겁고, 활기찬 모습이 표현될 수 있도록 유연한 곡선 형태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휘슬은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반려동물의 건강과 위생을 생각한 샴푸∙구강관리 용품∙식기 세정제 등 신상품 7종을 출시했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샴푸 3종, 구강관리 용품 3종, 펫볼 버블 워시 1종으로 구성됐다.
휘슬은 사람보다 연약한 반려동물의 피부를 고려해 샴푸에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했으며, 펫볼 버블 워시를 제외한 모든 제품은 농립축산검역본부로부터 '동물용 의약외품'에 대한 정식 허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휘슬 브랜드 담당자는 "앞으로 휘슬은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하는 소중하고 귀한 여정이 더 편안하고 즐거울 수 있도록 반려동물 생애 주기에 맞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반려 라이프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