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스킨케어 브랜드 '시그닉' 美 론칭

등록 2025.09.22 16:59:00 수정 2025.09.22 16:59:00
권하영 기자 gwon27@youthdaily.co.kr

성분·효능 중심 제품력으로 미국 소비자 공략

 

【 청년일보 】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스킨 시그널 케어를 위한 감성적 효능주의 브랜드 '시그닉'(signiq)을 미국 아마존에 론칭하고, K뷰티를 선호하는 현지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시그닉은 'Catch the Skin Signal'이라는 핵심 메시지를 바탕으로 피부에 나타나는 다양한 스킨 시그널을 케어하기 위해 독자 기술과 스킨케어 성분을 조합한 효능 중심의 스킨케어 브랜드다.


시그닉의 브랜드명은 '시그널'(Signal)과 '클리닉'(Clinic)의 합성어로 피부가 보내는 신호에 맞춰 집에서 손쉬운 케어를 도와준다는 의미를 담았다.


시그닉은 효과적이고 빠른 셀프 클리닉를 선호하는 25~35 미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솔루션 제공, 신뢰할 수 있는 제품력, 건강한 피부 설계, 감각적인 만족감의 4가지 핵심 가치를 전달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시그닉은 브랜드 론칭과 함께 피부 탄력 케어에 중점을 둔 '플럼핑 펩타이드 라인'을 출시했다.


시그닉 플럼핑 펩타이드 라인은 피부 핵심 탄력을 강화해 주는 '플럼핑 펩타이드' 성분과 피부 장벽을 보호해 주는 '진저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했으며, '딥-리포좀 기술'을 적용해 수분감을 전달해 준다. 또한 파라벤, 벤조페논 등 피부에 걱정되는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시그닉 플럼핑 펩타이드 라인은 피부 탄력을 케어해 주는 '바운스 업 크림', 주름과 탄력을 관리해 주는 '더블 이펙트 세럼', 모공 속 노폐물을 케어해 주는 '포어 리뉴 패드', 눈가∙팔자∙이중턱 라인 등 피부의 윤곽을 잡아주는 '인스턴트 플럼핑 마스크' 등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시그닉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글로벌 스킨케어 시장에서 효과를 중요시하는 기능성 스킨케어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는 점을 반영해 성분과 기능에 중점을 둔 신규 브랜드를 개발하게 됐다"며 "특히 미국에서 틱톡 채널을 통해 K뷰티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제품에 틱톡 친화적인 비주얼을 구현하는 등 현지 소비자 취향에 맞는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35길 4-8, 5층(당산동4가, 청년일보빌딩)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