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참여 확대"...BBQ, 'FC바르셀로나 랩핑 버스 인증샷 이벤트' 진행

등록 2025.06.30 16:05:50 수정 2025.06.30 16:05:50
권하영 기자 gwon27@youthdaily.co.kr

서울 주요 핫플레이스서 래핑 버스 운영

 

【 청년일보 】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은 창사 30주년을 기념해 '2025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의 티켓 3만장을 고객들에게 증정하는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의 고객 참여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서울 시내 번화가를 중심으로 래핑 버스를 운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내달 25일까지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은 BBQ가 창사 30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의 후원에 나서며 함께 기획됐다.

 

기존 BBQ앱을 사용 중인 고객 및 신규 가입 고객 모두에게 응모권을 제공하고, 치킨 구매 시 응모 기회를 1회씩 더 부여해 전국민 누구나 최소 한 번은 참여할 수 있다.


BBQ는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의 참여 경로를 확대해 최대한 많은 국민들이 응모할 수 있도록 돕고자 내달 24일까지 대형 래핑 버스를 활용해 서울 시내의 유동 인구가 많은 주요 구간을 순회한다. 버스는 여의도-홍대, 한양대-강남, 강남-가락시장 3개 구간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각각 1대씩 총 3대를 운행한다.


래핑 이미지에는 BBQ앱을 다운로드하고 접속할 수 있는 QR코드를 포함해 앱의 접근성을 높이며 더 쉽고 간편하게 응모할 수 있는 내용을 담았다.


이와 함께 BBQ는 공식 인스타를 태그하고 버스의 인증샷을 게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해당 경기의 2등석 티켓 2매를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은 초기부터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며 시작 후 일주일 만에 BBQ앱 누적 가입자가 전주 대비 6배 규모로 증가했다. 또한 트래픽도 전월 같은 기간과 비교했을 때 8배 늘어나는 등 주목받고 있다.


BBQ는 이번 래핑 버스 운행과 함께 내달 4일까지 지하철 2호선 13개 주요 역사 내 스크린도어를 통해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 스크린을 운영하는 등 오프라인 알리기에도 나섰다.


BBQ 관계자는 "커뮤니티 등을 통해 티켓에 당첨된 네티즌들의 후기 등 관련 언급이 많아지자 참여자도 같이 늘어나며 '골든티켓 페스타'의 화제성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며 "향후에도 더 많은 국민들이 편리하게 이번 프로모션을 접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에 나서겠다"고 설명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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