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43 메뉴. [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730/art_17534124668188_927194.jpg)
【 청년일보 】 다이닝브랜즈그룹의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오는 8월 15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써머 페이백’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써머 페이백 프로모션은 여름철 가족 모임·회식·휴가철 외식 등으로 높아진 외식 수요에 맞춰,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고객이 창고43의 대표 메뉴를 직접 경험하고,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의 가치를 체감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혜택 중심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행사 기간 동안 창고43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대표 메뉴로 구성된 바우처가 증정된다. ▲30만원 이상이면 ‘에피타이저 스페셜 메뉴 바우처’, ▲50만원 이상이면 ‘창고스페셜(150g) 바우처’가 제공되며, ▲100만원 이상 시에는 2매, ▲150만원 이상 시에는 최대 3매까지 바우처가 제공된다. 혜택은 일행 당 1회만 적용되며, 선수금 결제 및 선물세트 구매 금액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창고스페셜’은 안심과 등심을 함께 구성한 구이 시그니처 메뉴로, 부위별 식감과 풍미를 조화롭게 즐길 수 있다. 창고43만의 숙성 기법과 무쇠판 조리 방식, 끌로 찢듯이 자르는 독창적인 제공 방식이 어우러져 깊은 인상을 남긴다. ‘에피타이저 스페셜’은 시즌 대표 메뉴 중 엄선된 구성으로, 여름철 입맛을 돋우기에 적합하다.
더불어, 창고43은 ‘콜키지 프리(Corkage Free)’ 매장으로 운영돼 고객이 직접 준비한 와인이나 주류를 자유롭게 반입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프리미엄 한우와의 풍미를 더욱 풍부하게 즐기고, 고객이 스스로 준비한 특별한 식사 자리를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다이닝 경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주류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7월에는 전국 매장에서 이탈리아 와인 ‘테누테 실비오 나르디43’을 기존가 대비 약 40% 할인된 4만 5천 원에 제공하며, 광주요 구슬잔과 함께 화요를 즐길 수 있는 세트 프로모션도 운영 중이다.
조아라 창고43 팀장은 “무더위 속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식사 자리에 실질적인 즐거움을 더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방문하신 모든 고객이 와인 행사와 콜키지 무료 등의 혜택을 통해 창고43에서 특별한 한우 다이닝을 충분히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