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배달앱 '땡겨요'와 8월 할인 프로모션 전개

등록 2025.08.04 17:53:54 수정 2025.08.04 17:53:54
권하영 기자 gwon27@youthdaily.co.kr

공공 배달앱 '땡겨요'서 할인 제공

 

【 청년일보 】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는 말복과 여름방학을 맞아 8월 한 달간 공공배달앱 '땡겨요'와 함께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정부의 민생회복 소비쿠폰 정책과 공공배달앱 소비 진작 확대 조치에 발맞춰 기획된 것으로, 소비자와 가맹점주 모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8월 말까지 '땡겨요' 앱을 통해 bhc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앱 최초 가입자 또는 첫 주문 고객에게는 추가로 쿠폰이 지급돼 총 2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달 출시된 신메뉴 '콰삭톡'에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해당 쿠폰은 1일 1매, 일정 금액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배달 및 포장 주문 모두 적용된다.


여기에 더해, 정부의 공공배달앱 쿠폰 정책 완화에 따라 오는 25일부터 '땡겨요'를 포함한 공공배달앱에서 일정 금액 이상 주문을 2회만 하면 다음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이 추가 지급된다. 기존의 1인 1회 제한도 사라져 자주 이용할수록 혜택이 커지는 구조다.


'땡겨요'에선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서울사랑상품권'으로 받으면 다른 배달앱과 달리 앱 내 결제와 현장 결제 모두 사용할 수 있어 활용성이 높다.


bhc는 직영점을 제외한 전국 2천200여 개 가맹점에서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이 가능하다고 밝혔으며, 소비 진작과 함께 소상공인과의 상생 구조를 강화하고 있다.

 

bhc 관계자는 "8월은 복날과 여름휴가, 자녀 방학 등으로 치킨 수요가 높은 시기인 만큼, 이번 '땡겨요' 프로모션과 정부 소비쿠폰 정책이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만족과 가맹점주 지원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가며 상생 기반의 브랜드 가치를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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