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60 시니어 집중 공략"…하나투어, '여행 취향 블렌디드' 기획전 진행

등록 2025.08.18 16:04:54 수정 2025.08.18 16:05:08
김원빈 기자 uoswbw@youthdaily.co.kr

 

【 청년일보 】 하나투어는 자사의 5060 프리미엄 시니어 타깃을 ‘A Class’로 새롭게 정의하고, '여행 취향 블렌디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하나투어는 오랜 시간 확고한 취향을 만들고, 주체적이고 다채로운 삶을 즐기는 5060세대를 보다 정교하게 구분하고 새롭게 정의하고자,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기반으로 한 키워드 A Class를 제시했다고 설명한다.

 

A Class’의 ‘A’는 활동적(Active)이고 감각적인 삶을 즐기며, 세련된(Advanced) 문화와 기술을 수용하고, 자기만의 취향(Authentic)에 확신을 지닌 세대를 의미한다.

 

‘Class’는 등급이 아닌 태도나 품격, 라이프스타일이 남다름을 뜻한다.

 

이들의 다층적 취향을 반영한 큐레이션 중심의 여행 기획전 ‘여행 취향 블렌디드’를 선보였다.

 

시간이 만든 취향, 잘 고른 여행이라는 콘셉트 아래 ▲하나팩 2.0 프리미엄 ▲비즈니스 탑승 상품 ▲크루즈 ▲트레킹 ▲골프 ▲인문학 ▲다시배낭 등 여행 취향을 기반으로 폭넓은 선택지를 담았다.

 

하나금융그룹의 '하나더넥스트'와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도 준비했다. 하나투어 고객이라면 누구나 여행, 미술, 사케 등을 주제로 다양하게 열리는 '하나더넥스트' 오프라인 세미나를 경험할 수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스스로 삶의 방향을 결정하며 디자인하는 고객들의 취향에 맞춘 여행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일 예정이며, 앞으로도 세대를 정교하게 구분하고, 여행 브랜드, 상품, 콘텐츠 전반에 걸쳐 새로운 표준을 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