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롯데아울렛은 오는 31일부터 11월 9일(일)까지 열흘간 전점에서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인 ‘서프라이스 위크(Sur-Price Week)’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서프라이스 위크는 ‘깜짝 놀랄 만한 가격’이라는 의미를 담아, 일년에 단 두 번 진행하는 롯데아울렛의 초대형 쇼핑 축제다.
럭셔리 패션, 스포츠, 키즈, 리빙 등 전 상품군에서 총 400여 브랜드가 참여해 아울렛 판매가에 더해 최대 30%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코치, 보스, 이자벨마랑 등의 럭셔리 브랜드에서는 최대 30% 추가 할인된 가격에 가을·겨울(FW) 인기 상품을 선보이며, 라코스테, 시슬리, 베네통 등의 패션 브랜드에서는 시즌 베스트셀러 의류를 최대 30% 추가 할인한다.
이 밖에도 나이키키즈, 뉴발란스키즈 등의 키즈 브랜드부터 시몬스, 템퍼 등의 리빙 브랜드까지 전 상품군에서 겨우내 활용할 수 있는 방한 상품을 연중 최대 혜택가에 소개한다.
특히 이번 서프라이스 위크에서는 겨울 아우터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뉴발란스에서는 ‘뉴발란스 SUPER WEEK’를 열고 두 품목 이상 구매 시 기존 할인가에 더해 추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에서는 한겨울까지 착용하기 좋은 경량 패딩과 구스·덕다운 패딩에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K2 씬에어 ACE(18만원)’, ‘스노우피크 시티캠퍼 다운자켓(17만9천원)’, ‘내셔널지오그래픽 헤론 U넥 경량 다운 점퍼(7만9천5백원)’ 등이 있다
겨울 러닝 복장을 고민하는 러너들을 위해 특별 행사도 마련했다.
또한, 최대 100만원의 쇼핑 금액권 당첨 기회가 매일 새롭게 주어지는 100% 당첨 주사위 게임부터 상품권 행사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롯데아울렛 곳곳에 부착되어 있는 QR코드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후 주사위를 굴려 미션 단어를 완성하면, 최대 100만원부터 최소 5천원까지 다양한 금액대의 할인권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즐길거리도 풍성하다. 의왕점에서는 11월 9일(일)까지 ‘브롬톤’과 ‘MINI’의 콜라보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자동차와 자전거계의 럭셔리 브랜드가 협업한 한정판 자전거 모델부터 의류까지 다양한 콜라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시아폴리스점에서는 29일부터 11월 16일까지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의 신규 굿즈 발매를 비롯해 ‘프린세스 하츄핑’ 초대형 벌룬 전시, 포토부스 등 이색 체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김현영 롯데아울렛 마케팅팀 팀장은 “서프라이스 위크는 연중 가장 메리트 있는 상품과 가격,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롯데아울렛의 대표 행사”라며,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되기 전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으로 겨울을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