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KB국민카드는 마카오정부관광청과 공동 기획을 통해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마카오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이 카드는 마카오의 다채로운 감성과 여행의 즐거움을 담아 제작됐으며, 현지 주요 가맹점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 혜택을 한층 강화했다.
MGM 호텔에서 식음료 매장을 이용하거나, 장예모 감독이 연출한 ‘MACAU 2049’ 공연을 관람하는 경우 15% 할인을 제공한다.
홍콩과 마카오를 왕복하는 터보젯 페리도 15% 할인이 가능하며, 마카오의 상징인 마카오 타워는 입장권 1+1 혜택과 특별 기념품까지 지급한다.
갤럭시 리조트는 다음달 7일부터 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바우처팩(469 MOP 상당)과 안다즈 및 브로드웨이 호텔 전용 상품 예약 시 다이닝 크레딧 100 MOP 및 Grand Resort Deck 워터파크 입장권(888 MOP 상당)도 제공한다.
이달 말까지 KB국민카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댓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에어마카오 무료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마카오 에디션’을 발급하고 1달러 이상 이용 시 CU 모바일상품권 2천원권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KB국민카드는 마카오정부관광청, 마스터카드, 마리끌레르 코리아 매거진과 공동으로 제작한 배우 채종협의 마카오 일상 영상도 지난 27일 공개했다. 영상은 KB국민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마카오정부관광청과의 협업을 통해 현지 제휴처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여행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청년일보=신정아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