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홈앤쇼핑은 2026년 새해 첫날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AHC의 최신상 대표 제품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홈앤쇼핑에서 최초 공개되는 ‘AHC 풀 리프트 아이크림 포 페이스(+PDRN 앰플)’는 내년 1월 1일 오전 8시 15분, 오후 2시 20분, 오후 9시 45분 하루 세 차례 방송을 통해 시청자를 만난다.
이번 제품은 아이크림 하나로 눈가부터 얼굴 전체까지 케어할 수 있는 멀티 리프팅 솔루션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지난 시즌 대비 콜라겐 함량을 525% 대폭 강화해 역대 최대 콜라겐을 함유했으며, 여기에 우유 엑소좀과 캐비어 유래 PDRN을 함유해 리프팅과 탄력 케어에 특화된 최신상 제품으로 강화됐다. 탄력이 고민되는 눈가, 팔자, 턱선 등 다양한 부위에 활용 가능해 간편하면서도 집중적인 안티에이징 루틴을 완성해 준다고 업체 측은 말한다.
또한 AHC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포뮬러는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면서도 깊은 보습과 탄력감을 제공한다고 주장한다.
이번 구성에는 PDRN 앰플이 함께 제공돼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에 영양과 활력을 더하며, 아이크림과 병행 사용 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다. 부드러운 발림성과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아침과 저녁 모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계절에 관계없이 활용 가능한 점도 장점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AHC 풀 리프트 아이크림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와 관심에 보답하고자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31일까지 상품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메가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고, 추가로 30명을 추첨해 AHC 풀 리프트 아이크림 40ml 정품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신년 첫 방송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제품의 매력을 미리 경험하고 풍성한 쇼핑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