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롯데제과는 이색 컬래버 신제품 '크런키 빼빼로'를 출시했다고 20일 전했다.
'크런키 빼빼로'는 빼빼로에 크런키 초콜릿을 입힌 제품이다. 해당 상품은 크런키의 특징을 살려, 뻥쌀을 씹을 때 느껴지는 바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크런키 빼빼로'는 출시 전 특정 채널 테스트 판매에서 1일 평균 7000개가 팔릴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당초 '크런키 빼빼로'를 특정 시즌 기획 제품으로 계획했으나 소비자 및 판매처로부터 예상 밖의 뜨거운 호응을 얻어 빼빼로의 주요 제품 라인업에 포함하고 향후 집중 홍보해 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 청년일보=길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