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청년일보 】 롯데푸드가 국산 돼지고기 ‘한돈’의 관심 제고 및 소비 활성화를 위해 팔을 걷었다.
롯데푸드(대표이사: 조경수 002270)는 19일 K-로스팜 출시와 발 맞추어 한돈자조금위원회와 함께 지난 20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K-로스팜이 우리 한돈 농가를 응원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가 K-로스팜을 구매한 뒤 인스타그램에 구매 인증샷을 올리고 해시태그 ‘K로스팜 한돈농가돕기 구매인증이벤트’를 달면 응모된다. 인증샷 한 건당 1천원이 적립되고 이렇게 모인 적립금을 통해 소외계층에 기부물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황금돼지 5돈 등 추첨을 통해 총 1983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K-로스팜’은 100%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해 만든 사각캔햄이다. 전국 한돈 농가와 상생하고 품질 좋은 국내산 돈육의 소비를 활성화하기 위해, 밥상 위의 국가대표라 불리는 우리 돼지 ‘한돈’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K-로스팜은 국산 돈육의 구매를 더욱 확대하고, 코로나19로 인한 판로 축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돈 농가를 돕고자 한돈자조금위원회와 협력해 출시된 제품”이라며 “이번 이벤트와 함께 우리 한돈으로 만든 K-로스팜과 품질 좋은 우리 한돈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