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편의성 강화에 '방점'...롯데푸드, 온라인 직영몰 리뉴얼 오픈

등록 2021.06.02 10:31:10 수정 2021.06.02 11:07:07
이나라 기자 nrlee@youthdaily.co.kr

최신 트렌드 디자인, UI·UX 적용...정기 배송, 맞춤 큐레이션 등 편의성 강화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제품 구매시 일정 금액 적립해 기부 예정

 

【 청년일보 】 롯데푸드는 6월 1일 온라인 직영몰 '롯데푸드몰'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최신 트렌드의 디자인과 UI·UX(사용자 인터페이스·경험)를 적용해 서비스의 품질을 한층 높이고, 간편 결제 및 로그인, 정기 배송, 맞춤 큐레이션 등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추가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또한 파스퇴르 브랜드, 아이생각 브랜드 등 개별 브랜드관을 추가해 브랜드별 인기 제품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현재 롯데푸드몰에서 판매중인 품목은 파스퇴르 제품, 빙과, 햄, 커피 등 약 400여개에 이른다. 롯데푸드는 향후 아이생각 브랜드 이유식과 집밥 증가 트렌드에 발맞춘 HMR 제품, 채식 인구를 위한 비건 푸드 등 더욱 다양한 라인업으로 판매 제품을 확대할 계획이다.


아울러 롯데푸드는 이번 롯데푸드몰의 리뉴얼 오픈에 발맞춰 오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하는 기부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롯데푸드몰에서 제품 구매 시 일정 금액을 적립해 미혼모 여성과 보육시설 아동들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 유료 멤버십인 'L프리미엄'에 새롭게 가입하는 회원들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며, 구매 후기 작성시에는 직영몰 안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L캐시’를 10배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온라인 시장의 중요도가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기에 앞으로도 직영몰에 대한 투자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또한 단순히 제품 판매만 하는 것이 아니라 직영몰을 통해 지속적으로 친환경, 취약계증 지원 캠페인을 진행해 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다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이나라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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