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향기롭게"…다이소, '봄의 향기 기획전' 진행

등록 2023.03.20 11:39:24 수정 2023.03.20 11:39:34
오시내 기자 shiina83@youthdaily.co.kr

디퓨저·조화·방향제·바디용품 등 총 40여종 구성

 

【 청년일보 】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봄의 향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일상에 향기를 더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으며, 디퓨저·조화·방향제·바디용품 등 총 40여 종을 선보인다.

 
먼저, 집안 인테리어에 향기를 더할 수 있는 상품을 마련했다. 


봄봄 힐링 디퓨저는 달콤한 향의 체리블라썸 향으로 벚꽃 모양의 부케 스틱이 작은 꽃병의 느낌이고, 리드 스틱 개수를 조절해 원하는 발향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인테리어를 손쉽게 도와주는 개나리와 유채꽃 등 조화도 만나볼 수 있다. 개나리와 유채꽃 가지는 화병에 꽂아 협탁이나 창가에 두면 따스한 봄기운이 느껴지고 촉촉 튤립 조화는 목이 긴 화병에 넣어 감성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자주 세탁하기 어려운 침구나 의류 등에 화사한 꽃향기를 입힐 수 있는 방향제와 섬유 향수를 준비했다.


파센트 방향제는 벚꽃의 은은한 향이 약 4주간 지속되고, 걸이형 끈이 포함되어 있어 옷걸이·문고리 등 원하는 장소에 간편하게 걸어서 사용할 수 있다. 


새콤달콤한 복숭아 향이 특징인 봄봄 섬유 향수는 스프레이형 탈취제로 옷이나 신발 등 각종 냄새 제거에 용이하고, 가방에 간편하게 넣고 다니기 좋은 100ml 사이즈로 마련했다.

 

바디용품과 기초 화장품은 핑크빛 벚꽃 디자인을 반영한 시즌 한정 상품으로 기획했다. 탄산 버블 배쓰밤은 체리 블라썸·플라워가든 향으로 구성했고, 풍성한 거품과 적당한 스파클링으로 즐거운 목욕을 도와준다. 


퍼퓸 드라이 핸드 클렌저는 한 손에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손세정과 보습이 가능하다. 


민감성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데 도움을 주는 조성아의 비건 화장품 루츠레서피 VITA B 카밍솔루션 베리어세럼과 루츠레서피 VITA B SOS 크림도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따스한 봄 날씨에 어울리는 달콤한 향을 일상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봄의 향기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계절에 맞는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오시내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