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맞이 '벚꽃 아이템 출시"…다이소, '2024 봄봄 시리즈' 선보여

등록 2024.02.26 10:47:49 수정 2024.02.26 10:47:49
신현숙 기자 shs@youthdaily.co.kr

폰꾸미기용품 등 총 70여 종 구성
올해 '봄을 그려 봄' 컨셉으로 출시

 

【 청년일보 】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2023 봄봄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봄봄 시리즈'는 2017년 첫 출시한 아성다이소의 대표적인 시그니처 시리즈로 '벚꽃'을 모티브로 한 상품들을 매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에는 '러블리 하이틴 무드'를 컨셉으로 했고, 올해에는 '봄을 그려 봄' 컨셉으로 새롭게 변화를 줬다. 


'그리다'의 중의적 의미를 살려, 클래식한 드로잉 스타일로 벚꽃의 무드를 그려내는 동시에 봄을 기다리는 사람들에게 기분 좋은 경험을 선사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


이번 시리즈는 클래식한 벚꽃 디자인을 주요 특징으로 했으며, 하늘색 포인트 디자인으로 일부 포인트를 줘 봄의 느낌을 강조했고, 실생활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리빙용품, 패션용품, 폰꾸미기용품 등 70여 종을 선보인다.


먼저, 봄을 맞아 집 단장이나 자취를 시작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리빙용품을 준비했다. '봄봄 점착식 스탠딩 앨범'은 분홍 벚꽃과 푸른 하늘 디자인으로 구성된 스탠딩 앨범이다. 


'봄봄 도기 저장 용기'는 클래식한 플라워 패턴이 눈에 띄는 도기 저장 용기이다. 스팀 배출구가 있고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하며, 다이얼이 있어 보관 날짜를 표시할 수 있다.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패션용품도 마련했다. '봄봄 원통형 토트백'은 폴리 원단으로 손잡이에 충전재를 넣어 통통한 느낌을 살린 가방이다. 


'봄봄 누빔 보냉백'은 누빔 원단으로 큰 사이즈의 타이포그래피(Typography)가 들어간 라벨이 특징이다. 색상은 핑크색과 하늘색 2종류로 준비했다.


지난 시즌 인기가 높았던 폰꾸미기용품은 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봄봄 휴대폰 비즈 스트랩'은 꽃과 리본 모양의 투명 비즈를 섞은 스트랩이다. 손목에 걸어 악세서리 같은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진핑크과 하늘색을 믹스한 버전과 연핑크와 하얀색을 믹스한 버전 중 선택할 수 있다. 


'봄봄 휴대폰 케이블'은 줄꼬임을 방지하는 스프링 타입 케이블이다. USB타입의 케이블에서 C타입으로 연결되는 1.5M 길이로, 양 끝에 꽃과 레터링 음각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줬다. 


이 밖에도 봄의 무드를 끌어올린 상품들을 준비했다. '봄봄 빈티지 스탬프 조각 스티커'는 벚꽃과 레터링 디자인으로 실링 왁스 느낌을 입체적으로 표현한 조각 스티커다. 


또 봄의 향기로 공간을 채워 볼 수 있는 '꽃 시장 향 조화 스프레이', '봄봄 디퓨저 체리블라썸 향' 등의 상품도 판매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의 대표 시리즈인 '봄봄 시리즈'가 클래식한 드로잉 스타일로 돌아왔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시리즈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