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와도 쾌적하게"…다이소, '장마용품 기획전' 진행

등록 2024.07.08 14:53:48 수정 2024.07.08 14:53:48
신현숙 기자 shs@youthdaily.co.kr

우천용품 등 100여종의 상품 구성

 

【 청년일보 】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장마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장마철을 대비해 야외 및 실내에서 쾌적하게 보내는 데 도움이 되는 상품으로 구성했고, 우천용품, 에어컨 청소용품, 제습제 등 1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우천용품으로는 우산과 우의를 준비했다. '2인용 장우산'은 가로로 긴 직사각형 모양으로 둘이 같이 쓸 때에 어깨가 젖는 고충을 덜 수 있다. 


'가방 보호 우산'은 비가 올 때마다 백팩에 든 내용물이 보호할 수 있게 우산 원단의 뒤쪽 부분을 길게 구성해 가방이 젖지 않도록 해준다. 


우의는 편의성에 컬러감을 더한 상품을 선보인다. 우의의 모자 부분이 크면 비는 막아주지만 흘러내려 시야를 가릴 수 있는데, '투명창 모자 우의'는 모자 부분의 전면부가 투명하면서도 썬캡처럼 모양이 잡혀 있도록 구성했다. 


'컬러블록 판초형우의'는 머리, 어깨, 몸통 부위가 각각 옐로우, 스카이, 퍼플 컬러로 배색돼 알록달록한 컬러감이 있으며 '그라데이션 컬러 장우산'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습도가 높아지는 장마철, 에어컨에 곰팡이로 인한 악취 제거를 위해 에어컨 청소용품도 함께 준비했다. 


'에어컨 세정제'는 냉각핀의 먼지를 간단하게 제거할 수 있는 상품으로, 필터를 제거하고 냉각핀의 결에 따라 분사해준 후 남은 먼지만 마른 걸레로 닦아주면 된다. 


또 '강력 틈새솔'로 틈새에 끼인 먼지를 제거할 수 있으며 일자 모양의 솔이 촘촘하고 견고하게 구성돼 있다. 에어컨 냉각핀 외에, 화장실 바닥타일, 창문틀 등 얇은 틈새에 활용할 수 있다.


공간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제습제도 준비했다. '코너형 제습제'는 집안 구석이나 옷장 및 신발장 모서리에 들어가도록 모양을 디자인했다. 


통 안에 볼 타입의 염화칼슘이 들어있으며, 습기를 흡수해 액체로 변하면 교체해주는 것이 좋다. 


'걸이형 제습제'는 고리가 포함돼 옷장이나 행거에 걸어 의류관리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빨래 건조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한 약 43cm의 긴 타입, 습기를 흡수해도 물이 샐 걱정이 없는 겔 타입, 화이트머스크향, 베이비파우더향 등으로 구성했다.


이 밖에 자석부착 우산꽂이'는 현관문에 부착해 사용하는 형태로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고, 상하단 분리형 구성으로 우산의 길이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장마철 실내외 라이프스타일에 도움이 될 만한 상품들을 준비했다"며 "실용적이고 가성비 좋은 다이소 장마용품과 함께 쾌적한 일상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