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KDB생명(대표이사 임승태)은 최대 연단리 6% 이율을 보장하는 ‘(무)더!행복드림변액연금보험’상품의 마케팅 활성화 일환으로 상품 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진짜가 나타났다! 최대 6% 변액연금보험’이라는 캐치프레이즈 하에 KDB생명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 오는 8월 26일까지 진행되며, ‘(무)더!행복드림변액연금보험’의 상품 상담을 신청한 선착순 1,000명의 고객에게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경품을 제공한다.
KDB생명의 대표 연금보험 상품인 ‘(무)더!행복드림변액연금보험’은 점차 늘어나는 사적 연금의 중요성을 반영한 상품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연금지급률로 평생 보증 연금액을 지급한다.
최저연금기준금액 부리 비율은 계약일로부터 10년이 되는 계약 해당일의 전일까지는 연단리 6%, 그 이후는 연단리 5%로 높은 연금 소득을 기대 할 수 있다.
다만, 보험료 납입 기간이 10년 미만인 경우 보험 가입 시 최초 설정한 보험료 납입 기간까지 연단리 6%, 그 이후는 연단리 5%로 보장한다.
이번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 또는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1개를 랜덤 발송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KDB생명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KDB생명 관계자는 “최근 노후생활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보다 적극적으로 자신의 미래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유치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실질 금리 마이너스 시대에 경쟁력 있는 보험 상품 정보를 얻기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