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휘닉스 아일랜드 제주는 겨울 제주 가족여행 최적의 상품 '아이러브윈터'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아이러브윈터'는 34평형 로얄객실에 투숙하며 코지 레스토랑 디너뷔페, 시간대에 맞게 제공되는 커피와 주스, 우유, 다양한 종류의 빵과 과일, 와인 등을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는 올데이라운지 등이 포함됐다. 가족여행 맞춤 상품답게 특전으로 동반 소인(초등학생까지) 2인 디너뷔페 및 올데이라운지 무료 이용, 여행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휘닉스 인생샷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제주의 동쪽, 섬 속의 섬으로도 불리는 섭지코지는 사계절 자연이 선물하는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이 섭지코지라는 거대한 자연공원을 품고있어 가족, 친구, 연인 등 누구와 함께해도 즐거움과 자연이 선사하는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 휘닉스 아일랜드 제주다.
특히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는 사계절 온수풀은 겨울에도 수온을 약 36도 이상으로 유지해 제주의 겨울 밤 아래 따뜻한 온수풀에서 즐기는 수영의 특별한 재미도 만끽할 수 있다. 투숙객은 무료 이용 가능하며 아이러브윈터 상품엔 물놀이 하다 휴식 때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바 스낵콤보(어묵, 호빵, 군고구마 등의 간식 및 맥주, 커피, 탄산 등의 음료 중 선택)도 패키지 기준 인원만큼 제공된다.
또한 아이러브윈터 상품은 휘닉스 아일랜드 제주 대표 F&B인 코지 레스토랑 디너 뷔페를 동반 소인 2인까지 무료 제공해 최고 셰프들이 제주의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해 선보이는 다양한 요리를 온 가족이 맛볼 수 있다.
한편 휘닉스 아일랜드 제주 아이러브윈터 상품 및 휘닉스에 대한 기타 자세한 여행정보는 휘닉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