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온 휘팍의 계절"…휘닉스 스노우파크, 24-25시즌 개장

등록 2024.11.25 09:58:12 수정 2024.11.25 09:58:12
조성현 기자 j7001q0821@youthdaily.co.kr

오는 29일 24-25 시즌 개장 예정…개장 후 3월까지 시즌 운영
객실에서 슬로프로의 이동이 편리한 스키인 스키아웃 스키장
휘닉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축제, '아프레스키' 눈길
개장 첫 3주, 평일 투숙객 대상 '스노우빌리지' 이용 무료 제공

 

【 청년일보 】 휘닉스 스노우파크가 오는 29일 24-25시즌을 개장한다고 25일 밝혔다.


휘닉스 스노우파크는 스키어들이 인정하는 최고의 설질, 수도권에서 1시간 30분이면 닿을 수 있는 우수한 접근성, 설산으로 유명한 태기산 자락 천혜의 환경에 설계된 다이내믹한 슬로프, 다양한 레벨의 기물을 활용 짜릿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익스트림파크 운영, 객실과 슬로프 거리 최소화에 따른 스키인아웃 편리성 등 스키어들이 바라는 다양한 조건을 충족하고 있는 국내 최고 스키장 중에 하나로 꼽힌다.


특히 올시즌은 휘닉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아프레스키도 운영될 예정이라 스키어들의 이목을 더욱 집중시킨다. 18개 전 슬로프 오픈, 주말 심야스키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콘텐츠를 통해 휘팍의 명성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 수도권에서 가장 가까운 평창군 스키장


강원도 평창군은 지대가 높고 적설량이 많아 스키와 같은 겨울스포츠를 즐기는데 최적의 조건을 갖춰 국내 주요 스키장이 다수 위치한 대한민국 스키의 메카와 같은 곳이다.


휘닉스 스노우파크는 평창군에서도 수도권과 가장 가까운 봉평면에 위치해 있어 수도권 기준 차로 1시간 30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거리에 있다. 고속도로와의 접근성도 용이해 영동고속도로 면온IC에서 휘닉스 파크까지는 차로 약 5분 거리다.

 

 

◆ 긴 시즌운영에 18개 전 슬로프 오픈…시즌 내 이어지는 아프레스키 및 주말 심야스키까지


매년 국내 스키장 중 가장 먼저 시즌을 개장해 온 휘닉스 스노우파크는 올 시즌도 많은 스키어들이 길게 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시즌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는 겨울이 추운 평창의 지리적 이점과 휘닉스의 스키장 관리 노하우를 통해 완성할 수 있다.


또한 18개 전 슬로프를 오픈해 초급부터 최상급까지 개인 스키 실력에 맞춰 다양한 슬로프를 즐길 수 있으며 초보 스키어를 위한 비기너존도 별도 운영된다.


특히 올 겨울시즌 휘닉스 파크는 스키를 즐기며 수준 높은 공연과 다양한 먹거리를 경험할 수 있는 아프레스키도 진행한다. 김가온 밴드 등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의 공연이 12월부터 이어지며 주말에는 심야스키도 운영할 계획이라 대한민국 스키의 메카 평창의 밤을 뜨겁게 수놓을 많은 스키어들의 방문이 예상되는 시즌이다.


◆ 숙소 나서면 슬로프…국내에서도 스키인 스키아웃 가능한 휘닉스 파크


리조트나 호텔을 나와 슬로프로 바로 접근할 수 있는 스키장을 스키인 스키아웃(Ski-in Ski-Out)이라 한다.


유럽이나 일본 홋카이도 등에 있는데 이용자 입장에서는 숙소에서 슬로프까지 이동하는 시간이 최소화 되다 보니 스키인 스키아웃은 스키장을 평가하는 중요 요소 중 하나로 꼽힌다. 휘닉스 파크는 단지내 세개의 리조트동과 호텔, 빌라동, 유스호스텔까지 모든 객실에서 슬로프로 쉽게 접근이 가능한 스키인 스키아웃 스키장이다.

 

 

◆ 시즌패스 구매 시 자녀 무료, 사계절 워터파크 블루캐니언도 포함…시즌패스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휘닉스 파크


시즌패스는 해당 시즌동안 무제한으로 스키를 즐길 수 있어 운영 기간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그래서 휘닉스 스노우파크의 시즌패스는 활용가치가 높다.


지난 9월부터 판매를 진행한 휘닉스 스노우파크 시즌패스는 자녀 시즌패스 포함, 사계절 워터파크 블루캐니언 이용 등 권종 별 다양한 혜택이 포함됐다.


◆ 개장 첫 3주, 평일 투숙객에 스노우빌리지 무료입장 제공…평창서 만나보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씰룩'


한편, 휘닉스 파크는 개장 후 내달 19일까지 3주간 평일 투숙고객 대상 눈과 함께하는 즐거움이 있는 온가족 놀이시설 스노우빌리지 무료입장 혜택을 객실 1박당 2매까지 제공한다.


특히 올 시즌은 출시 2주년을 맞은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씰룩' 캐릭터를 스노우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노우빌리지도 오는 29일 개장 예정이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