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휴온스그룹 휴메딕스의 고기능성 선케어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이 지난 6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준비 수량 전량이 판매됐다고 9일 밝혔다.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은 방송 1시간 만에 완판되며, 지난해 첫 론칭시 기록한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은 바쁜 일상 속에 자외선 방어와 기초 케어가 가능한 올인원 제품으로, SPA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를 통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또 기미 케어,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자극 진정, 즉각적인 모공 감소 효과도 함께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은 전문 임상 기관을 통해 다양한 효능을 입증했으며, 가볍고 끈적임 없는 사용감으로 소비자들에게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또 안자극에 의한 눈 시림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3D 인체 각막 모델을 이용한 안자극 평가 시험(in-vitro)을 완료했다. 이는 소비자가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할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 중 하나로 꼽힌다.
이번 최유라쇼 한정 특별 구성에서는 멜라 리턴 선세럼과 피부 진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토페론 캄크림(50㎖, 120㎖)도 함께 선보였다.
휴메딕스 관계자는 "지난해 출시 기념 방송 판매시 기록한 완판에 이어 두 번째로 준비 수량이 모두 팔리는 완판 행진을 기록했다"며 "트렌드 분석 통한 수요 예측은 물론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경쟁력 있는 우수 제품 개발에 지속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휴메딕스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은 내달 11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앵콜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