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대상㈜ 청정원의 안주 가정간편식 브랜드 '안주야(夜)'가 특제 양념으로 볶은 신제품 '안주야(夜) 소곱창 볶음한판'을 출시한다.
'안주야(夜)'는 대상㈜ 청정원의 안주 전문 HMR 브랜드로, 가정에서 직접 요리하기 어려운 인기 안주 메뉴를 상품화해 선보이고 있다.
'안주야(夜) 소곱창 볶음한판'은 100% 청정 호주 우육을 사용해 만들었다. 청정원만의 원물 숙성 및 초벌 전처리 기술로 소곱창 특유의 잡내를 제거했다.
조리법과 용량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패키지도 파우치형과 용기형 두 가지로 선보인다. 먼저, 파우치형은 530g의 넉넉한 용량으로, 해동 후 프라이팬이나 그리들에 넣고 10분만 볶으면 된다. 용기형은 200g 용량으로 별도의 해동 과정 없이 전자레인지에 5분만 조리하면 완성된다.
신제품 '안주야(夜) 소곱창 볶음한판'은 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전국 편의점,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편의점, 대형마트 등에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제중 대상㈜ HMR2팀장은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소곱창 볶음 안주를 맛볼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와 최신 안주 트렌드를 반영해 안주야만의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안주야(夜)는 대상㈜ 청정원이 지난 2016년 식품업계 최초로 선보인 안주 전문 가정간편식 브랜드로, 청정원의 조미기술과 원료 가공 노하우를 기반으로 안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